티스토리 뷰
500세대 이상 아파트에서 한샘을 통해서 인테리어 공사를 했다면 한샘리하우스 보여주는 집 신청 이벤트를 통해서 인테리어 비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정보를 확인해 보자. 한샘리하우스와 함께하는 보여주는 집 이벤트를 활용하면 최대 30% 공사 비용을 아낄 수가 있다.
한샘 HANSSEM 보여주는집 신청 절차 및 혜택 알아보기
위 사진은 실제로 달을품은태양 부부가 18평 구형 아파트의 인테리어 공사 전 모습이다. 통로형 1세대 아파트로 긴 직사각령 구조로 안방 1개와 거실 겸 방 1개, 작은방이 있는 곳이었다. 진한 붉은 체리색 싱크대 모습과 벽면에 있는 싱크대 수전 모습을 보면 얼마나 오래된 아파트 내부 모습인지 상상이 갈 것이다.
사는 것이 바빠서, 인테리어 비용이 많이 들어가서 스스로에게 위안을 삼으며 살아가는 인생 중에 집안에 인테리어 투자를 하는 것은 정말 힘들다. 하지만 신혼부부나 자식들을 다 키워 낸 부부들 등의 사례를 보면 다시 제2의 인생을 살기 위해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공사를 시작한다. 위 사진을 보면 과거 인테리어 트렌드와 다르게 요즘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유행인데 정말 내가 살던 집이 맞나?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기도 한다.
나처럼 시간이 남아서, 스스로 반셀프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인건비 비용을 아끼면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할 수 있지만 일반인들은 정말 어렵다. 인테리어 분야는 전문 인력들을 구하기 힘들다. 이런 시장 상황에 한샘은 국내 인테리어계의 튼튼하고 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를 잡은 것 같다. 실제 한샘에서 주는 인테리어 공사 외주를 받아서 일을 하시는 전문가들이 많다.
이처럼 인테리어 공사를 한샘을 통해서 진행했다면 보여주는 집 이벤트 행사를 검토해 보자. 단 공사를 완료하고 보여주는 집 1주일, 샘플하우스 1개월 이상의 기간으로 주택을 제공했을 때 소개하는 이벤트가 적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할인 혜택의 경우 시공비 제외 금액 기준으로 적용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매장 및 대리점에 문의를 하면 된다.
한샘 보여주는 집 신청은 상담신청을 하고, 대리점에서 해피콜을 하게 된다. 실제로 한샘을 통해 내 집을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한샘 대리점 전문가와 인테리어 상담을 하게 된다. 이후 인테리어 계약을 할 때 사전 보여주는 집 진행 이벤트에 대해서 확정을 하고 혜택을 적용해야 한다. 인테리어 시공이 끝나면 약속 기간 동안 보여주는 집을 하게 된다.
한샘 보여주는집 이벤트를 적용했다면 시공비를 제외하고 20% 할인을 해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인테리어 공사 마음을 먹었고, 공사를 완료하고, 약 1개월 이상의 다른 거주지나 해외여행 등의 장기 플랜이 있다면 샘플하우스 1개월 이벤트 적용도 권장한다. 1개월 이상 한샘이 고객들에게 샘플하우스의 목적으로 주택을 활용하게 되면 시공비를 제외하고 30%의 할인을 해준다.
이렇게 불특성 다수에게 내 집을 보여주게 되면 집 내부가 엉망이 되는 것이 아닌가?라는 의문을 가지게 된다. 한샘 이벤트에서는 보여주는 집 혹은 샘플하우스 계약기간이 끝나면 입주청소와 정리정돈을 해서 깔끔하게 고객에게 인계를 해준다고 한다.
오래되어 노후된 주방과 욕실을 바꾸고 싶다거나, 늘어나는 짐 때문에 수납이 고민되거나 할 때 가벼운 마음으로 한샘 인테리어 대리점이나 문의 전화를 해서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보자.
2023년 10월 현재 한샘과 인테리어 계약을 하면 인테리어 금액대별로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300만 원 이상 계약을 하면 자이글 매직프라이어를 증정하고, 500만 원 이상 계약을 하면 쿠쿠 압력밥솥 10인용을 증정한다. 1000만 원 이상 계약을 하면 지엘 음식물처리기를 증정해 준다.
글 내용 참조 기사 등 출처 정보 :
https://remodeling.hanssem.com/event/16935?eventStatusType=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