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을품은태양 블로그에서 지금 이 글을 읽어 주시는 구독자 여러분과 방문자님들께 한번 희망을 가지고 테스트 해보시라는 뜻의 글을 올려 봅니다. 아래의 내용으로 한번 믿거나 본전식으로 테스트를 한번 해보세요. 저는 2일째 조금 회복하는 기미가 보이는 듯해서 한번 공유해봅니다.

 

 

2022.11.07 - 애드센스 수익 절망적 - 하루만 데이블 광고 주력 테스트 해보기

 

애드센스 수익 절망적 - 하루만 데이블 광고 주력 테스트 해보기

최근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이 힘듬이 조금 느껴지고 있다. 달을품은태양의 블로그 또한 조금 허탈하다. 10월 중순 부터 시작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반토막? 아니다. 정확하게는 95% 이상 떨

ksjkhy4539.tistory.com

 

어제. 정확히는 새벽 1시 이전에 쓴 글인데 너무 애드센스 수익이 안 나와서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 있는 애드센스 광고 관리 옵션을 모두 OFF 하는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설정 화면

 

위 그림 같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부분 설정 화면에서 저는 그냥 놔둬도 0.1달러의 수익이 나오는데 하루정도 애드센스 광고 막아버리고 데이블 수익을 테스트하는 형식의 과감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이렇게 되면 애드센스 수익은 거의 0%가 되어야 하고, 데이블 수익이 어느 정도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상하게 애드센스 광고를 티스토리 자동광고 옵션에서 막았는데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해버렸습니다.

 

이거 무엇이 이상한 점이.... 이후 어제저녁 늦게 티스토리 애드센스 자동광고 옵션을 잠자기 전에 다시 켜고 잤는데 어제 총 애드센스 수익이 약 60~70% 회복하는 기이한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아침 일찍 일어나서 테스트를 해보려고 애드센스 광고 옵션을 모두 OFF 하고, 1시간 이후에 다시 애드센스 광고 옵션을 ON 했습니다.

 

수익이 0.1달러 이렇게 안 나옵니다. 1달러를 넘어가는 그런 예전과 비슷한 통계치가 나옵니다.

 

저만 그런지? 궁금해져서 이 글을 남겨봅니다.

 

 

구독자 님들 중에서도 혹시 이런 테스트를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떠신지?

 

추측성이지만 시간 나실 때 특히 아침 일찍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의 애드센스 광고 옵션에서 광고 세부 옵션을 모두 OFF 하시고 최소한 30분 정도 이후에 다시 광고 기능을 ON 해보세요..

 

이후 하루 애드센스 수익이 전날 비교해서 어떻게 나오는지 살펴보시고 비밀 댓글 달아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