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토스 앱(토스뱅크)에서 잠깐 1분의 시간을 내어서 작은 돈이지만 쉽게 매일매일 출석하듯이 수익을 낼 수 있는 즉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팩트 있게 소개를 하려고 한다. 사실 큰돈은 아니지만 푼 돈이 모여서 나중에 커피 한잔 사 먹을 수도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글을 살펴보자.
토스 앱에서 매일 출석하듯이 수익을 내는 방법 알아보기
소개하는 방법은 아시는 분들도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사는 것이 바빠서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짧은 글을 써 내려가 본다. 소개하는 방법은 배아 아파서 화장실에서 토스 앱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실천을 해보자. 만약 토스를 안 쓰는 사람은 과감하게 뒤로 가기를 눌러서 이 글을 보지 말도록 하자.
토스 앱을 실행하면 "홈"화면이 보일 것이다. 여기에서 하단에 "홈 - 혜택 - 송금 - 주식 - 전체" 탭 주메뉴에서 "혜택" 메뉴를 누르도록 하자. 그러면 위의 화면으로 들어간다. 나의 스마트폰에서 캡처를 한 화면인데 나는 지금까지 꾸준히 모아서 600원 모았다.
혜택 메뉴에서 "이번 주 미션"을 누르자.
아직 커피값을 모으지는 못했다. 다음으로 중요한 "이번 주 미션"을 누르면 아래의 화면으로 들어가게 된다.
2022년 2월 10일 자로 토스에서 제공하는 미션 포인트가 45210원이 있다고 알리면서 나는 이번 주에 60원을 챙겨갔다고 알리고 있다. 고작 60원이라고 하는 사람은 과감히 이 글을 보다가 뒤로 가기를 권한다.
우선 보이는 나이키닷컴 방문하면 10원이라는 메뉴를 누르자.
그러면 위 화면처럼 나이키닷컴에서 광고에 대한 미션 참여비 10원을 받을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다. 매일 참여해서 1주일에 최대 70원을 받아갈 수 있다. 하지만 회원별로 랜덤 하게 노출이 된다고 하니 다른 사람은 다른 10원짜리 미션이 보일 수도 있다.
단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가능한 돈 벌기 포인트 미션에 제한이 걸린다고 하니 청소년들은 관심을 끄도록 하자.
'10원 받기'를 누르면 토스 앱에서 바로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가기가 된다. 여기에서 우리가 할 것은 뒤로 가기 버튼을 누르고 다시 토스 앱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그러면 위 화면처럼 "받기 완료" 상태의 버튼이 비활성화가 되어 10원을 받은 것으로 확인이 된다. 그렇다 여러분은 10원짜리 동전을 하나 받은 것이다.
10원을 벌고 나면 욕심이 생긴다. 어서 후다닥 토스 앱의 혜택 소개 화면에서의 2번째로 10원을 벌 수 있는 버튼을 누르자. 위 화면처럼 현재 쿠팡에 들어가면 10원을 또 준다. 첫 번째 과정으로 10원 받기 버튼을 누르고 잠시 쿠팡에 다녀와서 토스 앱으로 후다닥 돌아오자. 자 그러면 이제 20원을 벌었다.
3번째로 토스에서 10원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이 글을 쓰는 순간 없다. 아깝다 30원까지 벌 수 있었는데 준비 중이라고 한다.
토스 앱 추가적으로 일상생활도 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 만보기
다음으로 토스에서 추가적으로 일상생활을 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벌어가는 매우 유용한 방법으로 토스 앱에서 제공하는 만보기 기능을 사용해서 돈을 벌어 가는 방법이다.
토스에서 제공하는 만보기 서비스는 사용 및 위치 정보 수집에 동의를 해야만 사용할 수 있다. 만보기 리워드는 사용자의 스마트폰에서 측정된 걸음수 및 매일 지금 현재 있는 곳에서 근처 지정된 장소에 도달해서 미션을 완료하는 여부에 따라서 포인트를 지급해준다.
토스 앱의 만보기 기능으로 돈을 벌 수 있는 화면이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에 자동적으로 내가 걷는 걸음 수를 만보기처럼 측정을 한다. 그래서 최소 천보, 1000 걸음을 걷게 되면 10원을 준다.
5000 걸음을 걸었다면 10원을 또 받을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의 걸음 수 카운트로 받을 수 있는 최대로 벌어 갈 수 있는 돈은 10원 + 10원 + 20원 = 40원이다. 마지막 만보를 걸었다면 20원을 준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만보기 기능 위쪽 메뉴를 보면 동네 산책하기가 보일 것이다. 저 것이 GPS 기능을 활용해서 본인이 외부에서 위치한 장소를 시점으로 가까운 주위에 임의로 위치를 보물찾기 하듯이 선정해서 해당 장소 주위에 도달하면 리워드를 주는 형식의 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140원의 돈을 매일 받아 갈 수가 있다.
이제까지 짧은 토스를 활용한 생활 중에 돈 벌기 리뷰 글을 마쳐본다. 이런 방식의 작은 돈으로 여러 가지 재테크 앱에서 수익을 내는 방법들이 많다. 토스 앱과 토스뱅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한번 활용을 해보면 좋을 것 같다.
단 10원을 받았다면 10원을 바로 쓸 수 없다. 아쉽지만 1,000원을 모아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천 원에 도달하면 후다닥 토스 계좌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아이들에게 사줘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