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방학이 시작되어 둘째 아들이 유튜브에서 이상한 노래가 반복하면서 변기 형태의 사람 얼굴이 나오는 몬스터와 스피커 얼굴을 하고 있는 인간형 몬스터 간의 전쟁을 시리즈로 만들어진 '스키비디 토일렛 Skibidi Toilet'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고, 아들이 직접 클레이로 만든 '로켓토일렛'과 '타이탄 스피커맨'을 소개하려고 한다. 스키비디 토일렛 시리즈 영상을 보고 있는 아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 클레이를 만드는 모습은 보기 좋다. 중독성 있는 노래는 러시아 밴드 'Little Big'의 노래를 패러디한 것이라고 한다.

 

유튜버-DaFuqBoom-스키비디토일렛-시리즈-알아보기-SkibidiToilet-패러디밈-인기밈영상-변기캐릭터
스키비디토일렛 쇼츠 영상 시리즈 원제작자 DaFuq!Boom! 유튜버 공식 채널 모습

 

 

 

 

스키비디토일렛 시리즈에 나오는 타이탄스피커맨 VS 로켓토일렛 캐릭터를 클레이로 만든 아들 작품 영상

 

 

아들이 클레이로 만든 로켓토일렛과 타이탄스피커맨

 

우리 아들이 스키비디토일렛 시리즈에서 최근 나오고 있는 끝판 대왕 같은 서로 싸우고 있는 양진영의 보스급 몬스터 '로켓토일렛'과 '타이탄스피커맨'을 직접 클레이로 제작을 했다. 본인이 만든 작품을 유튜브에 올리고 싶다고 해서 올려줬다. 참고로 달을품은태양은 유튜브는 거의 안 한다.

 

유튜버 DaFuq!?Boom! 스키비디토일렛 47화 영상 소개

 

위 영상은 아들이 만든 클레이 캐릭터가 실제로 등장하는 스키비디토일렛 시리즈의 47화 유튜브 쇼츠 영상이다. 변기가 로켓처럼 하늘을 날면서 CCTV 머리를 한 인간형 몬스터들을 공격하면서 타이탄 스피커멘도 등장한다. 그냥 스치듯 재미로 본 영상이라서 해당 유튜버를 쉽게 봤는데 구독자가 2190만 명이나 있는 엄청난 유튜버였다. 

 

 

 

무슨 내용이 전혀 없는 스키비디토일렛 패러디곡의 원곡 알아보기

 

 

 

원곡 'Skibibi'라는 곡은 독특한 댄스로 전 세계적인 유행으로 확산되어 다양한 댄스 챌린지 영상들이 제작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크게 알려지지 않은 듯한데 요즘 초등학생들이 변기 몬스터가 나오는 짧은 밈 영상이 유행하면서 재조명되는 것 같다. 해당 곡은 'Little Big'이라는 2013년에 결성된 러시아 레이브 밴드의 곡이다. 위 영상이 개인적인 입장에서 깔끔하게 원곡과 댄스를 잘 표현한 것 같다.

 

총 4장의 앨범과 9장의 싱글을 발표한 밴드로 현재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 거주하고 있다고 한다. 리틀빅 밴드는 유머와 사회 비판을 담은 독특한 뮤직비디오와 춤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2018년에 화제가 되고 있는 Skibidi라는 곳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이 곡의 춤은 Skibidi 챌린지로 확산되어 베를린 뮤직비디어 어워즈에서도 여러 상을 수상했다.

 

 

스키비디 토일렛 시리즈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 알아보기

 

티비맨

티비를 머리에 쓴 인간으로 스키비디 토일렛의 주인공이다. 스키비디 토일렛과 친구이며, 타이탄 티비맨이라는 거대한 모습으로 변할 수 있다.

 

카메라맨

카메라를 머리에 쓴 인간으로 티비맨의 친구이다. 스키비디 토일렛의 모험을 기록하고 있다.

 

스피커맨

스피커를 머리에 쓴 인간으로 티비맨의 친구이다. 스키비디 토일렛의 노래를 퍼트리고 있다.

 

스키비디 토일렛

변기에서 사람 얼굴이 나오는 변기괴물로 스키비디 토일렛의 주인공이다. 티비맨과 친구이며 스키비디 토일렛의 노래와 춤을 춘다.

 

G맨 토일렛

G맨 모양의 변기로 스키비디 토일렛의 적이다. 거대한 병기들을 조종하고 있고, 눈에서 빔이 나간다.

 

타이탄 스피커맨

거대한 스피커로 G맨 토일렛의 병기 중 하나이다. 소리로 공격한다.

 

감시드론

드론 모양의 카메라로 G맨 토일렛의 병기 중 하나이다. 전쟁 상황을 감시하고 있다.

 

로켓토일렛

로켓 모양의 변기로 G맨 토일렛의 병기 중 하나이다. 공중에서 날아다니며 공격한다.

 

타이탄 티비맨

거대한 티비  티비맨이 변할 수 있는 모습이다. 강력한 빔을 발사한다.

 

타이탄 카메라맨

거대한 카메라로 카메라맨이 변할 수 있는 모습이다. 빛과 소리로 공격한다.

 

메카 타이탄 카메라맨

메카니컬 한 거대한 카메라로 타이탄 카메라맨이 업그레이드된 형태이다. 더 강력한 빛과 소리로 공격한다.

 

진공청소기 토일렛

진공청소기 모양의 변기로 G맨 토일렛의 병기 중 하나이다. 진공청소기로 빨아들여 공격하며 눈과 귀에 못이 있어서 티비맨의 공격을 막는 방어형 토일렛

 

트리플 데몬 토일렛

3개의 얼굴을 가진 거대한 변기로 G맨 토일렛의 병기 중 하나이다. 3개의 얼굴로 다양한 공격한다.

 

썬글라스 토일렛

썬글라스를 쓴 변기로 G맨 토일렛의 병기 중 하나이다. 티비맨의 공격을 막는 방어형 토일렛이다. 

 

진화된 G맨 토일렛

더 강력하고 위협적인 모습으로 진화한 G맨 토일렛이다. 거대한 병기들을 더 많이 조종하기도 하고, 변기 쪽에 레이저포가 있어 레이저를 4개를 사용한다.

 

감염된 타이탄 스피커맨

감염된 스피커로 타이탄 스피커맨이 토일렛 진영에 조종을 당함. 팔에 있는 빔으로 토일렛의 적들을 공격한다.

 

기생충 토일렛

기생충 모양의 변기로 G맨 토일렛의 병기 중 하나이다. 박사 토일렛이 만들었고, 입에 있는 혓바닥으로 물어서 감염을 시키는 공격을 한다.

 

박사 토일렛

박사 모양의 변기로 G맨 토일렛의 병기 중 하나다. 과학적인 실험과 발명으로 다양한 공격 무기와 방어 무기를 제작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변기 형태의 몬스터와 CCTV 카메라 형태 등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 모두 확인하기가 너무 힘들다. 오늘은 글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