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축구스타 손흥민과 배우 김고은의 열애설로 추운 겨울 대중들의 반짝 이슈가 있어 글로 남긴다. 결론은 열애설이 진짜가 아니라고 한다. 열애설을 주장한 사람의 인스타그램에서 손흥민 인스타그램 계정이 김고은 계정의 사진에 여러 차례 좋아요를 누른 근거와 비공계 계정의 추측으로 잠시 반응이 뜨거웠으나 비공계 계정의 진짜 주인이 여배우 장희령이라고 밝혀졌기 때문이다.

 

축구선수-손흥민-선수-배우-김고은-열애설-참고사진-인스타그램-최근-모습
축구선수 손흥민 VS 배우 김고은 최근 모습 _출처 : 인스타그램(@hm_son7 VS @ggonekim)

 

 

손흥민 김고은 열애설 소설은 실패작 글 쓴 작가는 상상력이 풍부한 집착가?

 

 

1992년생 31살 축구선수 손흥민과 1991년생 32살 배우 김고은의 열애설이 갑자기 언론에 등장했다. 1살 차이의 두 사람 사이에서 열애설은 많은 대중들의 호기심을 유발한 듯하다.

 

약간의 스캔들과 접점도 없는 두 사람인데 분홍빛 열애설이 터져버렸는데 우선 김고은 배우 측에서는 일면식도 없는 사이라고 하면서 그저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 응원할 뿐이라고 해명했다고 한다.

 

손흥민과 김고은의 열애설의 출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어떤 사람이 "손흥민 김고은 사귀나 봄 비계 걸림"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기 때문이다. 여기서 '비계'라는 것은 비공계 계정을 뜻한다. 결국 그의 주장은 두 사람이 인스타그램 비공계 계정으로 몰래 연애하다가 본인의 추측으로 걸렸다는 것이었다. 그의 추측성 내용은 아래와 같다.

 

온라인 커뮤니티 손흥민 김고은 열애설을 주장한 사람의 추측성 내용

손흥민-인스타계정-김고은-인스타에서-좋아요-누른-근거-사진

손흥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배우 김고은의 인스타그램의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고 한다. 글쓴이는 손흥민이 여자 연예인 사진에 좋아요를 자주 누르는 스타일이 아닌데 김고은 배우의 인스타 계정에 집중하여 좋아요를 눌렀다고 주장을 했다.

김고은 배우 역시 손흥민이 출전했던 카타르 월드컵 한국 경기 사진을 올렸다고 근거로 제시했는데 지금 가서 확인해보니 해당 사진은 없어진 상태이다. 이런 두 사람 사이의 좋아요를 누른 것과 월드컵 응원 사진의 조금 억지스러운 근거에 빈약한 부분을 손흥민의 비공계 계정이라고 하면서 아이디를 공개했다.

공개된 @sson0708 인스타 계정에서 손흥민 생일이 7월 8일이라는 등의 주장을 하고 해당 비공계 계정 아이디는 월드컵 결승전이 끝난 후 새벽에 게시물이 2개 업로드되었고, 영국 시간은 오후라고 설명을 한다. 글쓴이는 손흥민의 비공계 계정으로 확신을 하고 배우 김고은과 서로 팔로우를 한다는 사실과 방송인 조세호 인스타그램에도 댓글을 단 흔적도 공개했다. 손흥민 측과 조세호의 친분이 있다는 내용을 근거를 내세웠다.

 

위 내용의 손흥민과 김고은의 열애설을 주장하는 글쓴이를 보면 스토커에 가깝다고 느껴진다. 누가 누구에게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언제 누르고 몇 번 눌렀고, 팔로우와 팔로잉의 연관성도 있고 가족관계도 있다는 등의 내용은 현실을 살아가는 동안에는 일반인들은 상상을 할 수가 없다. 그냥 혼자 개인적인 탐사 추측 추리 소설을 쓴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장희령-배우-개인-인스타그램-최근-프로필-사진-모습
배우 장희령 최근 모습 _출처 :@hehehe0 인스타그램

 

결국 글쓴이의 팩트가 담긴 비공계 인스타그램 계정의 진짜 주인이 등장해서 손흥민과 김고은의 열애설은 일단락된다. 비공계 계정의 주인공은 손흥민 선수가 아니며 배우 장희령이었다. 그녀는 김고은과 친한 사이의 동료 배우라고 한다. 장희령 배우는 비공계 계정으로 팔로우를 하며 인스타그램을 한 듯하다.

 

대한민국은 무섭다. 누가 잘 나가고, 유명해지는 것을 배 아파한다. 장희령 배우는 문제가 된 비공계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해서 해킹 시도가 많아졌다고 하소연을 했다.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인한 소설이 완성되었고, 열애설이 탄생했다. 연애 소설은 프롤로그에서 흥행을 못하고 하나의 해프닝으로 종결되며 소설가는 사라졌다. 사라진 소설가는 재기를 꿈꾸며 손흥민과 장희령 배우가 다시 황금빛 열애를 시작했다는 주장과 함께 새로운 소설을 쓸 수도 있을 것이다.

 

손흥민의 열애설로 추운 겨울에 잠시 뜨거운 열풍이 불었다. 이 소식으로 네티즌들은 손흥민은 건드리지 말자, 연애를 해서 빨리 결혼도 했으면 좋겠다는 등의 반응으로 스포츠 스타 손흥민을 좋게 보는 듯했다.

 


글 참고 유튜브 영상 : 이슈왕TV

https://youtu.be/JDF_C4Zhen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