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가 잦은 어깨통증과 손목저림으로 여러 마사지 기법과 정보파악을 하는중에 병원을 다녀온 아내가 의사에게 거북목에 대해서 설명을 들었다고 한다. 은행원 시절 하루종일 컴퓨터로 일을 했으니 충분히 목 척추 건강을 못 챙겼을 것이다. 이것 저것 요리조리 정보 파악, 쇼핑몰 검색 등등. 큰딸과 함께 의논하고 우리집에 있는 생활 재료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거북목교정기를 만들어 보기로 결정.

재료는 집에 있는 홈바용 의자(다리가 조금 긴...) 1개 / 수건(일반수건이 아닌 긴 수건) 1개 / 고정용 타이렉 / 약간의 바느질 을 해서 두둥... 셀프 ( DIY) 거북목 교정기가 탄생되었다... 판매중인 시판제품과는 너무 차이가 나지만 나름 기본에 충실한 우리집만의 의료기기가 탄생되었다...

아내에게 권하기 전에 내가 먼저 하루 정도 이리저리 몸으로 테스트를 해보고 조금 부족한 목부분 쿠션감을 주기 위해서 사진상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다이소에 가서 2천원짜리 황토온찜질팩을 사서 목부분을 감싸도록 보완해주었다.... 그리해서 아내에게 하루에 1회 정도는 자기전에 해달라고 부탁했다...

난 사용 1주일이 지나니 척추중에 안아프던 곳이 통증이 약간 발생했고, 걸음걸이가 평소와 다르게 조금 이상해졌고, 가슴이 조금씩 펴졌다...ㅎㅎㅎ....

달을품은태양-만든-셀프제작-거북복-교정기

 

 

#참고용 - 1 온라인 쇼핑몰에 판매중인 거북목 교정기 29,000 원 수준

 

경추견인 : 제스코

[제스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아이디어 쇼핑몰! 제스코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참고용 - 2 온라인 쇼핑몰에 판매중인 거북목 교정기 23,000 원 수준

 

 

코지넥 목 스트레칭기구 굽은등 말린어깨 운동 목견인기 당기미 통증 경추베개 넥해먹 교정기 :

거북목,일자목베개,목스트레칭,말린어깨,거북목베개,목빗근,뒷목통증,넥해먹,경추마사지,경추베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