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석열 대통령의 영부인 김건희 여사의 업무용 책상 위에 해외 브랜드 화장지(휴지)가 이슈가 되고 있다.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씨를 비롯한 정치권에서 서민적 이미지 강조하다가 걸렸다고 하면서 해외 고가 브랜드인 레노바 컬러 화장지(휴지)는 약 7만 원 수준으로 실제 판매 가격은 1 롤당 6500원에서 2천 원 수준이라고 한다. 

 

김건희-여사-코바나컨텐츠-사무실-책상-해외-브랜드-노란색-노랑-화장지-휴지-모습
김건희 여사 코바나컨텐츠 사무실 책상 위의 해외 브랜드 노란 화장지 모습 _출처 : 강신업 변호사 페이스북

 

실제로 김건희 여사가 일하는 코바나컨텐츠 사무실 업무용 책상 위에서의 노란색 두루마리 화장지(휴지)는 강신업 변호사 페이스북 사진에서 포착이 되어 야당 정치인들과 관련 인사들이 이슈화를 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컬러 화장지 휴지 - 유럽 고가 브랜드 레노바(RENOVA) 두루마리 제품

 

이슈화가 된 것은 김건희 여사의 팬클럽 '건희사항(희사모)' 회장 강신업 변호사 지난 2022년 5월 16일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으로 총 5장의 사진 중에 3장에서 노란색 두루마리 화장지가 보인 것에 대한 황교익 씨의 공격적인 정치적 말 때문으로 강신업 변호사와 논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건희-영부인-여사-회사-업무모습-노란-두루마리-화장지-이슈
강신업 변호사 페이스북에 올려진 김건희 여사 업무 모습 _출처 : 강신업 밴호사 페이스북

 

위 사진 속에 원색적으로 눈에 보이는 노란색 두루마리 휴지는 포르투갈의 대표적인 화장지 브랜드 레노바(Renova)가 출시한 프리미엄 화장지 제품이다. 컬러 화장지 제품은 6롤 2팩의 제품이 온라인 마켓에서 약 7만 원 후반 수준(1 롤당 약 6500원 수준)으로 판매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일반적인 두루마리 화장지에 비해서 고가라는 이유로 진보 성향의 네티즌들과 정치인들의 타깃이 된 듯한다.

 

솔직히 달을품은태양의 블로그에서는 정치적인 내용의 글을 포스팅 안 하려고 한다. 딱 정치적인 내용은 뉴스 기사에 나오는 여기까지의 내용으로 마무리를 할까 한다. 정치적인 이슈로 말을 이리저리 하게 되면 복잡해지고, 힘이 든다. 딱 요즘은 너무 양극화가 심해서 네 편, 내편이 아니면 무조건 공격과 험담을 하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이제부터는 이 컬러 화장지에 대한 정보 전달만 할 것이다.

 

무엇이든지 유명해지면 불특성 다수에게 부러움과 질투가 공존하게 된다. 이건 불변의 원칙인 것 같다. 화장지 휴지가 이슈몰이를 하다니 참 세상이 놀랍다.

 

레노바라는 유럽 브랜드는 200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라고 한다. 강남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에서 사용이 되기도 하고,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VIP 화장실에서 사용 중이기도 한 프리미엄 두루마리 화장지(휴지)이다.

 

화장지에 프리미엄이 붙어버리다니 놀랍다. 

 

검은색 화장지는 검은색 면봉처럼 몸에 각질을 너무 잘 표현해주는 프리미엄 화장지가 될 것 같다. 나머지 노란색, 빨간색, 분홍색 등은 화장실이나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화장지가 화장지처럼 안 보일 것 같다.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아이가 신기해서 막 써버리면 돈이 훌훌 날아가버릴 것이다. 귀하고 비싸서 어떻게 사용할지? 나는 못 쓰겠다 솔직히... 만약 구매한다면 고이고이 모셔두고 있을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모처럼 새로운 화장지 구경도 하고 참 신기하게 글을 마무리 해본다.

 

 

컬러 화장지 - 컬러 휴지 레노바(RENOVA) 프리미엄 선물용

요즘 영부인이 노란색 화장지가 확인이 되어 난리다. 솔직히 컬러 화장지, 컬러 휴지가 있는 줄 몰랐다. 언론에서는 컬러 화장지가 일반 화장지에 비해서 단가 및 가격이 비싸다고 한다. 눈에 확

onlinemaket.tistory.com


글 참고 뉴스 기사 : 한국경제 - 김건희 여사 '고가' 휴지 논란... 실제 가격 얼마?

https://www.hankyung.com/life/article/2022051975187

 

글 참고 뉴스 기사 : 국민일보 - 황교익 "김건희 노랑 휴지, 국산 7개 가격"... 팬클럽 "유치"

https://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7096952&code=61111111&cp=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