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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 들어서 현대인들의 건강을 챙기는 모습이 다양하게 연출된다. 그래서 다양한 신조어가 등장한다. 이중 헬스 운동에 미친 사람들을 '헬창',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현명한 소비를 하는 '욜로족'이라고 한다. 오늘 알아볼 행복한 소비를 위한 종합영양 비타민 건강기능식품으로 '디엘오 코어팩'이라는 제품을 리뷰하려고 한다.
심플하고 간편한 종합영양 비타민 건강 기능식품 - 디엘오 코어팩
평소 달을품은태양 부부는 솔직히 40대 초반까지는 간단한 비타민C도 안 챙겨 먹는 그냥 마냥 건강한 대한민국 부부였다. 나이가 들어도 곱게 안 아프고 늙어갈 줄 알았다. 하지만 40대 중반에 다가갈수록 체력이 예전 같지가 않았다. 주위의 지인들에게 대화를 하니 정말 다양한 제품의 영양제를 최소 2가지에서 5가지 심지어 7가지도 챙겨 먹는 지인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지인들이 챙겨 먹는 건강에 관련된 영양제는 활력충전을 위한 멀티비타민제, 눈 건강을 위한 영양제, 혈행과 뇌 건강을 위한 오메가3 영양제, 뼈-신경-근육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영양제, 항산화-면역력 향상을 위한 프로폴리스 제품 등 정말 다양했다. 이런 것들을 하루에 3알, 5알, 7알을 챙겨 먹는 것 자체가 놀라웠다.
본인의 건강을 이렇게 다들 챙겨 먹어가면서 살아가고 있었구나. 우리 부부는 정말 자기 자신을 돌보지 않았구나.라고 충격을 먹었다. 그래서 장모님이 챙겨 드시는 일동제약의 엑세라민엑소 한통을 받아와서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 1개월을 복용해봤다. 근데 이것은 약국에서만 판매하는 일반의약품으로 가격이 매우 비싸다.
약국에서 판매하는 종합영양제들은 대부분 고가의 제품으로 현명한 소비를 항상 하는 우리 부부는 한 번에 다 챙겨 먹을 수 있는 노브랜드 같은 조개 속에 진주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제품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그래서 찾은 것이 '디엘오 코어팩'이라는 제품이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예전에는 유산균 제품이 있었는데 이제 5월부로 단종이 되어 딱 하나 디엘오 코어팩만 판매를 한다. 하나의 제품에 집중을 하는 모습도 특이했지만 2020년에 창업한 회사가 이렇게 자신감 있게 한 개의 제품으로 마케팅과 영업을 하는 것이 신기했다.
빨간포 하나로 건강한 습관을 만드세요
한 포에 800원으로 시작하는 건강 습관
붉은 비닐 포장제로 밀봉이 된 디엘오 코어팩에 모습과 안에 들어 있는 3종의 알약을 설명하는 디엘오 홈페이지에 나오는 제품 소개 사진이다. 1일 2회, 1회 1포(1 연질캡슐, 2 정제)를 충분한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 그래서 먹어보려고 주문을 했다.
나는 기존 장모님이 챙겨 드시는 엑세라민엑소를 먹고, 아내에게 꾸준히 챙겨서 먹어보라고 했다. 아내가 먹고 가성비 있고 에너지가 충만하고 건강해지면 더 좋을 것 같아서였다. 손편지는 아니지만 출력된 인사 편지에서 "나이 들어서도 제 한 몸을 건사할 수 있는 힘이 있도록 우리는 노화를 되돌리는 여정이 시작했습니다."라는 내용이 중년이 되어버린 나에게 공감이 가는 내용이었다.
물론 내가 먹는 것이 아니고 아내가 먹는 건데 나의 바램은 아내가 건강하게 곱게 늙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꾸준히 복용해주길 바라고 있다.
일단 계속 먹어봐야겠다. 한방의 보약도 꾸준히 잘 챙겨 먹어야 효과가 난다고 했듯이 디엘오 코어팩 또한 꾸준히 열심히 잘 챙겨 먹어야 할 것 같다. 23가지 영양소를 단 3알로 충돌되는 영양소는 없다고 하는 이 제품.....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피로한 매일 에너지를 충전.... 혈액순환부터 눈 건강까지.... 한 번에 챙겨갈 수 있다 하는데 아내의 변화를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이 종합영양제를 섭취 가능한 연령이 청소년, 청년, 장년, 중년, 노인이라고 하는데 효과가 좋으면 장모님에게 권해봐야겠다.
관심이 생겼다면 제품 소개자료는 본문 하단에 있는 디엘오 홈페이지에서 직접 들어가서 확인하도록 하자. 다 좋다는 그런 흔한 리뷰가 아니라서 홍보 제품 소개는 가서 보는 것이 매우 빠르다.
기업 정보에 관심이 많은 나는 디엘오 코어팩을 판매하는 회사인 '(주)디엘오랩스'와 제조를 하는 회사인 '(주)서흥'에 대해서 잠깐 알아서 글 내용을 완성하려고 한다. 지금부터 살펴보자.
판매기업 - 주식회사 디엘오랩스 기업정보 알아보기
판매 기업인 (주)디엘오랩스의 대표이사는 박권호. 설립일이 2020년 2월 28일로 3년 차 신생 기업이다.
사업장 소재지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08번지 아이플렉스 6층 602호이며, 주요 경영진 정보를 알아보니 법인사업자로 대표이사 1명과 감사 1명으로 구성된 '1인 기업'으로 되어있다. 정확한 매출 현황 등의 재무정보는 확인이 안 된다.
1인 기업의 약점을 장점으로 활용하는 방법으로 과도한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가성비 있는 제품 품질과 거품 없는 가격을 주요 경쟁 요소로 기업을 운영하는 모습이 관찰된다. 특히 3년 차가 지나면 판매 제품의 다양상을 검토하기도 하지만 초창기 '디엘오 유산균 50억' 제품과 '디엘오 코어팩'의 2가지 제품에서 단 하나의 디엘오 코어팩만 판매를 과감히 하는 모습이 인상 깊다.
작은 기업의 큰 장점은 선택과 집중을 마음만 먹으면 쉽게 빠르게 할 수 있다는 것인데 그것을 실행하고 있는 모습이다.
홈페이지에서의 기업 소개를 하는 부분을 살펴보니 기업 스토리를 체계적으로 잘 정리해서 회사가 추구하는 방향을 소비자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품질에 타협하지 않고, 올바른 가격으로 제공하고, 편리한 섭취 경험을 만들겠다는 3가지를 약속한다고 전한다.
제조기업 - 주식회사 서흥 기업정보 알아보기
이 회사도 특이하다. 위의 회사 홈페이지의 기업이념을 보면 "안정된 직장, 안정된 가정", "사원이 만족하는 회사. 사원이 주인인 회사, 품질이 일등인 회사", "이익의 적절한 재분배"라고 소개가 되어있다.
(주)서흥은 중견기업으로 1973년 1월 30일에 설립한 50년 차 회사로 코스피 상장 기업이다. 2022년을 기준으로 임직원이 850명으로 서 본사 주소는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435-5 서흥빌딩에 있다. 디엘오 코어팩을 만드는 공장의 주소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로 61에 위치하고 있다.
매출액이 2021년 기준으로 4137억 8천만 원이고, 주요 사업으로 의약품(하드캡슐, 건강보조식품, 소프트캡슐)을 생산한다. 한국에서 대표적인 의약품 OEM, ODM 업체로 서흥, 노바렉스, 코스맥스앤비티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서흥이다.
여기서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방식)과 ODM(제조자 개발 생산)의 차이점으로 OEM은 단순히 공장에서 생산만 해주는 방식이고, ODM은 주문한 오더가 들어오면 ODM 기업에서 주도적으로 제품을 개발에서 생산을 한다. OEM = ODM 모두 위탁 생산 방식의 업체이지만 ODM이 OEM보다 높은 레벨의 생산을 하는 기업이라고 보면 된다.
서흥은 (주)한국코스모, 젤텍, VG CAPSULE, EMBO CAPS, 서흥 헬스케어, 서흥 베트남의 종속 법인과 계열사를 거느린 서흥그룹이 존재한다. 큰 특징으로 의약품용 캡슐 시장 점유율이 95%로 국내의 모든 제약사는 서흥의 고객이라고 보면 된다. 본 글에서 언급하는 건강기능식품 OEM, ODM 시장에서도 점유율이 40%로 국내 1위이다.
그만큼 디엘오 코어팩 자체가 국내 1위 생산 기업에서 생산되어 그 품질 또한 충분한 검증을 거쳤다는 뜻이 된다.
아내를 위한 종합영양제 하나를 테스트하는데 또 글이 길어졌다. 최근 달을품은태양의 글들이 무언가 집중을 하게 되면 이렇게 길어진다. 하나의 제품만 홍보하고, 흔한 광고비 지출을 안 하고 제품을 판매하는 디엘오랩스라는 회사를 알아보았고, 그 회사의 제품을 OEM/ODM 생산을 하는 서흥이라는 회사를 알아보았다.
달을품은태양 부부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서 오늘도 열심히 하루 일과를 보냈고, 이런 글도 남겼다. 스담스담.....
디엘오 홈페이지 : https://dlo.ai/
서흥 홈페이지 : http://www.suhe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