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시간여행자 중에 한 명의 다가오는 2021년 크리스마스에 대한 예언에 대한 소재로 글을 이어간다. 혹시 시간여행자들에 대해서 믿고 있는가? 2021년 12월 5일 영국 언론 미러에서는 'That One Time Traveler'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시간여행자의 예언에 대해서 소개했다. 자기가 미래를 다녀왔다고 주장하는 그는 2021년 12월 25일을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2021년 12월 25일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크리스마스와 다를 것", 그리고 "세상을 충격에 빠뜨릴만한 대사건이 발생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대사건으로 인간의 삶의 방식을 영원히 바꾸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간여행자-2021년-크리스마스-예언-세계적-큰사건-대사건-발생
시간여행자의 2021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대사건 발생 예언 참고사진

 

영국 시간여행자의 대재앙 예언 - 이번 크리스마스에 세계적 비극이 시작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틱톡에서 등장해서 유명해진 시간여행자 @thatonetimetraveler 그는 2485년에서 왔으며 2021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인류의 삶을 바꾸는 빅 이벤트(대사건)이 일어난다고 발언을 했다.

 

 

2021년 12월 25일 인류의 삶을 바꾸는 빅 이벤트가 일어난다

 

2021년-크리스마스-어떤-이벤트가-발생하는-것일까
2021년 크리스마스는 어떤 일이 발생할까?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인류 역사의 전환점이 되는 일이 발생한다는 것인데.... 좋은 이벤트성 사건이 될지? 나쁜 이벤트성 사건이 될지? 아무도 모른다. 이런 발언을 한 시간여행자는 알고 있겠지?

 

구체적인 일에 대해서 전혀 언급하지 않고, 크리스마스 당일이 되면 자신이 한 말의 뜻을 알 수 있을 것이고, 자신이 진실된 시간여행자임을 증명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가 말한 미래에 대한 예언들은 또 있다. "2788년 7월 6일 거대한 유성이 지구에 충돌한다.", "2788년 이전 인류는 화성, 달, 다른 행성을 문명화를 성공"으로 곧 인류는 우주로 나아가서 식민 행성을 늘려서 다가오는 2788년 지구 멸망으로부터 살아남는다는 것이다.

 

지구 세상에는 약 78억 7496만 5732명의 인간들이 살아가고 있다. 이런 인류가 살아가는 세상에서는 많은 일과 사건들이 지금도 발생하고 있다. 일상적인 실수와 사건들이 있고, 각 나라들 간의 작은 일과 사건 그리고 큰 사건들이 발생할 것이다.

 

이런 시간여행자들의 예언에 누리꾼들은 전 세계 코로나 확진자가 폭발하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많이 가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조금더 절망적으로 앞서 나가서 또 다른 전염병이 시작되는 것에 대한 의심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SPI-MO(영국 정부 자문기관) 바이러스가 안정되기는 오랜 시간 걸릴 것

 

 

실제로 최근 영국 정부의 자문기관인 SPI-MO는 2021년 11월 24일 회의에서 바이러스가 안정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경고 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가 계속 의료시스템 기능에 위협이 될 것이고, 향후 5년간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시간여행자-앤드류카신-바시아고-모습
시간여행자 앤드류 카신 & 바시아고 _출처 : 슬립루팡

 

세계에는 자신이 시간여행을 한다고 주장하는 많은 시간여행자들이 존재한다. 슬립루팡에서 다루었던 시간여행을 하는 주식거래자로 알려진 인물이자 50만 배의 수익을 실현한 '앤드류 카신'이나, 미국 대통령 후보자이자 페가수스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시간여행자 '바시아고' 등이 시간여행자의 예시로 알려졌다.

 

 

시간여행자의 주장은
예언가들과 다른 끝이 안보이는 주장의 오류가 많다

 

 

이런 자칭 시간여행자들은 예언가들과 다르게 억지스럽고 끝을 알 수 없는 주장의 오류를 보이는 경우가 많다.

 

세계 인류의 대명절같은 2021년 크리스마스에 어떤 일이 발생이라는 편리한 예언 안에는 유동인구와 활동력이 활발한 성탄절에 황당하거나 상쾌하거나 하는 많은 경우의 수가 더하기, 곱하기가 되어버린다.

 

실제로 연말이 다가오면서 현 시각 영국 런던의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진자 비중이 51%가 되면서 이미 델타 변이 바이러스를 넘어서 지배종이 되어버렸으며, 인구 6천800만의 영국에서 2021년 12월 15일 신규 확진자가 7만 8천 명, 12월 16일에는 8만 8천 명으로 매일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에 영국 정부 최고 의학 보좌관인 "크리스 휘티" 교수는 크리스마스 연휴가 끝나면 병원 입원 환자가 크게 늘어날것이라면서 암울한 크리스마스를 전망했다고 한다. 연말에 접어들면 하루 확진자 수가 최대 200만 명에 이를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는 만큼 무슨 일이 생기지 않는 게 이상한 상황인 셈이다.

 

자칭 미래에서 활동 중인 시간여행자가 이름을 알릴만큼의 이슈를 생각해보면 지구가 반토막 난다거나, 일본 열도가 갑자기 바닷속으로 없어지거나, 미국 대통령 바이든이 갑자기 젊어진다거나, 진짜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순록 썰매를 타고 하늘에서 짠~ 하고 나타나서 나는 진짜로 존재한다라는 기자 회견을 하면 세계적인 이슈거리가 될 것이다.

 

 

달을품은태양의 2021년
크리스마스의 큰 이벤트 소망

산타클로스가 실제로 짠~~!
하늘에서 출현 기자 회견하는 것

 

 

나는 개인적으로 산타클로스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큰 이벤트가 터졌으면 좋겠다. 좋은 일이 생겨도, 나쁜 일이 생겨도 2021년은 우리 곁에서 떠나갈 것이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했던 2021년 이 글을 보고 있는 저의 구독자이거나 검색을 통해서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모두 고생하셨고, 같이 힘내어서 다가오는 2022년 흑호의 새해를 위해서 파이팅 합시다!

 


글 참고 유튜브 영상 : 슬립루팡

https://youtu.be/t4QzVGtaxyU